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53)
[부산/서면맛집] 부산댁 - 돼지고기 이 맛 실화인가요?(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댁입니다! 직원 회식 차 방문했는데 ㅎㅎ 제 동기 중에 부산 쩝쩝박사님께서 계시기에 믿고 따라 왔습니다 오기 전에 미리 찾아보고 왔었는데 이미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연산동에도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구분되지 않은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안쪽에서는 직원 분들이 고기를 굽고 계시네요 숙성 중인? 고기입니다 ㅎㅎ 고기 때깔이 곱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ㅎㅎ 두 명이서 오시면 모둠한판 소(36,000원)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 일행은 네 명이어서 대자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요렇게 준비해주세요 ㅎㅎ 무난 무난한 상차림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찌개와(사진까지 김이..) 제가 좋아하는 파절이까지 나오면 고기 먹을 준비 ..
[부산/ 부산시청] 리짙커피 로스터스 - 감성과 맛을 모두 챙긴 카페(위치, 메뉴 등) 오늘은 소개드릴 카페는 부산시청 근처 리짙커피 로스터스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조금 짧을 예정입니다 ㅎㅎ 그만큼 공간은 협소해요!! 하지만 최대한 많이 공간을 찍어보았답니다! 외관은 요렇게 꾸며져 있습니다.. ㅎㅎ 사실 꾸며져 있다기보다는 커피라고 안 적혀있으면 카페인 줄 전혀 모를 것 같아요... 메뉴는 요렇습니다 많은 종류의 커피를 파는 곳은 아니에요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쟁이라 역시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답니당 공간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되게 협소하기 때문에 보통은 테이크아웃이 많은 것 같아요 요 공간은 테이크아웃을 기다리는 좌석입니다 ㅎㅎ 안 쪽은 요런식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습니다 공간이 좁은 만큼 많은 소품들이 있어요 ㅎㅎ 커피 맛의 비밀은 사장님께서 직접 볶으시는 원두에 있는 것 같아요 ..
[청주/ 충북대] 최부짱 - 여기가 찐 맛집..?!(메뉴, 위치 등)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청주 사창동에 위치한 최부짱입니다!! 최부짱은 사창사거리에서 국민은행 방면으로 조금만 들어가야하는 도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정식명칭은 이자까야 최부짱이네요 ㅎㅎ 내부는 이런 느낌인데 안쪽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습니다 ㅠㅠ 요런 느낌이다~ 정도만 생각해주세요ㅎㅎ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ㅎㅎ 요렇게 라멘, 카레, 돈카츠 등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잔뜩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카츠카레와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 고로케까지요 ㅎㅎ 먼저 이렇게 샐러드와 김치, 국물를 준비해주십니다 ㅎㅎ 국물은 아마 라멘에 들어가는 돼지육수가 아닐까 싶어요 먼저 나온 카츠카레입니다 ㅎㅎ 카레도 물론이지만 돈카츠도 정말 맛있습니다 ... 취향저격이랄까.. 오므라이스는 요..
[부산/ 부산역 맛집] 그집 곱도리탕 - 곱도리탕의 원조!(메뉴, 위치)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그집 곱도리탕입니다 곱창과 닭볶음탕(닭도리탕)을 같이 조리한 음식인데요 ㅎㅎ 지금은 여기저기 곱도리탕이 많이 보이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그집 곱도리탕이 원조라고 하네요(사실 관계는 잘..ㅎㅎ) 외관은 요렇습니다 부산역이 본점이고 서면에도 분점이 있습니다 이전에 서면에서 먹었을 때는 한참을 대기했는데 부산역은 따로 대기는 안했어요 ㅎㅎ 평일이고 6시 이전에 가서 한산했습니다 요렇게 입구로 들어가면 가게가 나옵니다 가게 자체는 허름합니다 ㅎㅎ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들어가면 사장님이 인원수에 맞춘 메뉴를 추천해주십니다 3명 가서 중자로 주문했네요 ㅎㅎ 주문이 끝나면 요렇게 간단학 기본 반찬을 주십니다 저 계란은 참 맛있더라구요 쓰는 지금도 먹고..
[부산/양정동/부산시청] 정가네 합천돼지국밥 - 시청 근처 돼지국밥집은 여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정가네 합천돼지국밥입니다 시청 근처에서 일하다 보면 주변에 밥집들을 많이 탐방하게 되는데 근처에 국밥 가게들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하는 가게입니다 ㅎㅎ 왜 앞에서 제대로 된 사진을 못 찍었냐면 바로 앞에서 공사를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가는 곳마다 공사를 하는 건 기분 탓이겠죠?) 내부는 요렇습니다 ㅎㅎ 특별한 건 없구요 음식점에서 특별한 건 음식이겠죠? 메뉴판입니다 ㅎㅎ 저는 오늘 순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참고하시구 가세요 ㅎㅎ 국밥을 기다리는 동안 먼저 준비된 밑반찬이랑 흰쌀밥입니다 요즘 국밥집들은 소면 챙겨주는 음식점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김치를 이렇게 덜어먹을 수 있게 해놨구요 원하시는 만큼 덜어 드시면 된답니다 간장소스는..
[부산/온천천] 르쎄 L'essai - 커피 마시면서 벚꽃 구경을?(feat. 온천천 카페거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장소는 온천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르쎄라는 카페입니다 제가 이전 글에서 온천천에 대한 글을 올렸었죠? 그 날 방문한 카페랍니다 ㅎㅎ 2021.03.21 - [쉬는시간] - [부산] 온천천 - 벚꽃의 계절이 왔네요 (feat. 자연탐방) [부산] 온천천 - 벚꽃의 계절이 왔네요 (feat. 자연탐방) 저는 어머니 집이 동래이기에 주말에 별일이 없으면 동래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어머니 집 앞에는 온천천이 자리 잡고 있어 온천천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온천천으로 나와 산책을 하는 분들 teatime.tistory.com 외부에서 봐도 카페가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죠? 1층과 2층 둘 다 테라스가 있다는게 특징입니다 카페 밖에서 1층 테라스를 찍어봤어요 이쁘게 잘 꾸며놨죠? 그렇다고 합..
[부산] 온천천 - 벚꽃의 계절이 왔네요 (feat. 자연탐방) 저는 어머니 집이 동래이기에 주말에 별일이 없으면 동래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어머니 집 앞에는 온천천이 자리 잡고 있어 온천천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온천천으로 나와 산책을 하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ㅎㅎ 어머니랑 온천천 카페거리로 운동 겸 산책 겸 걸음을 옮겼습니다 날씨가 화창하진 않네요 ㅎㅎ 그래도 사람은 많습니다 생명의 신비 사진들 좀 보고 온천천 사진 보여드릴게요 ㅎㅎ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길래 가서 봤더니 거대 물고기가 강가에서 헤엄을 치고 있었습니다 ㅎㅎ 온천천에서 이렇게 큰 물고기는 사실 처음 봤었어요 ㅎㅎ 요거는 뭔 줄 아세요? 저 검정색이 전부 올챙이 떼랍니다 여기는 강이 아니고 조그맣게 조성된 못인데 올챙이가 엄청 많더라구요... 다 어디서 온 것들일까요? 여기는 아직..
칼림바 - 새로운 취미 탄생?! 루틴한 삶은 사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꺼에요 ㅎㅎ 쳇바퀴처럼 도는 삶에 뭔가 변화를 주고 싶은 날? 그런 날이였습니다 그런 와중 유튜브에서 음악들을 듣다가 칼림바라는 악기로 연주한 멜로디들을 듣게됐어요 ㅎㅎ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쿠팡에 저렴한 가격에 로켓배송이 있기에 바로 구입해버렸습니다 회사에서 주문했는데 그날 저녁 바로 도착했어요 ㅎㅎ 이거시 바로 로켓 배송이란 말인가..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 이것저것 잡다한 부속품과 더불어 검정색 케이스에 씌워져 있는 제 악기... 공개하겠습니다! 짜잔! 어떤가요? 저는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저렴한 가격이 일단 제일 마음에 들긴 했지만 (만원대) 저렴해보이지 않는게 또 마음에 들었답니다 곰세마리 연주 받자마자 신나는 마음에 곰세마리를 연주해보았어요 딩가딩가🎶 오늘부터 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