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부산

[부산/ 부산역 맛집] 그집 곱도리탕 - 곱도리탕의 원조!(메뉴, 위치)

오재 2021. 3. 25. 15: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그집 곱도리탕입니다
곱창과 닭볶음탕(닭도리탕)을
같이 조리한 음식인데요 ㅎㅎ

지금은 여기저기 곱도리탕이
많이 보이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그집 곱도리탕이
원조라고 하네요(사실 관계는 잘..ㅎㅎ)

 

 

외관은 요렇습니다
부산역이 본점이고 서면에도 분점이 있습니다
이전에 서면에서 먹었을 때는 한참을 대기했는데
부산역은 따로 대기는 안했어요 ㅎㅎ
평일이고 6시 이전에 가서 한산했습니다


 

 

요렇게 입구로 들어가면 가게가 나옵니다
가게 자체는 허름합니다 ㅎㅎ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들어가면 사장님이 인원수에 맞춘
메뉴를 추천해주십니다

3명 가서 중자로 주문했네요 ㅎㅎ


 

 

주문이 끝나면
요렇게 간단학 기본 반찬을 주십니다
저 계란은 참 맛있더라구요
쓰는 지금도 먹고 싶네요..



 

 

짜잔 메뉴가 나왔습니다
안에는 채소와 닭, 곱창, 수제비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7분 정도 끓이고
수제비 먼저 먹고 야채가 다 죽으면
고기를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이전에 서면점에서 먹었을 때는
조금 더 고기가 부드러웠던 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두분은 맛만 있던데?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맛있다고 생각하지만 뭔가 이전만큼은?!
이라는 생각입니다 ㅎㅎ

그와 별개로 볶음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얼마나 맛있었냐면
숟가락을 휘두르다보니 사진 찍는 걸
깜빡할 정도였답니다..
네..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ㅠ

흐허 그렇지만 가시게 된다면 꼭 드셔보세요!


 

 

내부는 요로코롬 되어있고
연예인들의 싸인이 벽에 많습니다


 

 

쌈디님은 사진도 찍고 가셨네요 ㅎㅎ

오늘 소개 드린 맛집은
곱도리탕의 원조!
그집곱도리탕 본점이였습니다 ㅎㅎ
여기는 진짜 종종 생각나는 것 같아요

다들 부산역 근처에 오시게 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서면도 있습니다

매일 11:00 - 21:30
토요일 11:00 - 19:30
일요일 휴무

 

 

부산의 맛집들이 더 궁금하시다면?!

2021.03.24 - [쩝쩝박사/부산] - [부산/양정동/부산시청] 정가네 합천돼지국밥 - 시청 근처 돼지국밥집은 여기!

[부산/양정동/부산시청] 정가네 합천돼지국밥 - 시청 근처 돼지국밥집은 여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정가네 합천돼지국밥입니다 시청 근처에서 일하다 보면 주변에 밥집들을 많이 탐방하게 되는데 근처에 국밥 가게들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집이라

teatime.tistory.com

2021.03.09 - [쩝쩝박사/부산] - [부산/전포동/맛집] 상호미지수 - 메뉴, 위치 등

[부산/전포동/맛집] 상호미지수 - 메뉴, 위치 등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바로 상호미지수입니다! 부전동에 위치한 유명한 고기집인데, 아마 유명한 유튜버께서 왔다 간 이후로 더욱 유명해진 걸로 알고 있어요 상호미지수는 멀리서도 청록색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