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박사/경북

[포항/ 구룡포] 빌스4339 카페 - 통유리창으로 보는 동해뷰!?

오재 2021. 3. 19. 1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구룡포 근처
(근처라고 하기엔 거리가 조금 있지만 구룡포읍이니..)
빌스 4339 입니다 ㅎㅎ

 

 

카페 전경이 이쁘죠?
꽤 크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루돌푸와 트리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여름엔 다른 친구들이 반겨주려나..?



 

 

내부는 요로코롬 되어있습니다
음료 메뉴는 특별한게 없어서
따로 찍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1층의 바다 뷰에요 ㅎㅎ
장난 아니죠 ㅎㅎ
쇼파에 앉아
통유리창으로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케이크와 와플 그리고 마카롱이 있습니다
케이크랑 와플은 6천원
마카롱은 7.5천원 입니다 ㅎㅎ
참고하셔요~



 

 

빵 메뉴들이에요 ㅎㅎ
빵 냄새가 저를 유혹했지만
케이크랑 와플을 픽했기에
빵은 참았습니다 ㅠㅠ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빌스라떼입니다
빌스라떼가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더라구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ㅎㅎ

치즈케이크는 꾸덕꾸덕하게 맛있고
와플은 조리된지 좀 되어서 그런지
식감이 막 좋지는 않았어요 ㅎㅎ
그래도 다 먹었답니다ㅋㅋㅋ


 

 


이렇게 카페에 앉아 있다가
나가려고 하니
밑에 다른 공간이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포토존이였습니다!
카페에 이렇게 포토존들을 구성해놨어요
뭔가 태국 황실 분위기가 나네요

저도 한컷 찰칵했습니다 ㅎㅎ

주차장이 가파르니 조심해서
주차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카페는 빌스 4339였는데

제 추천은 1층 쇼파자리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또 좋은 장소 소개드릴게요 ㅎㅎ


연중무휴
금토 10:30 ~ 21:00
이외 10:30 ~ 20:00

 

 

 

근처 포항 관광지가 궁금하시다면?!

2021.03.18 - [대동여지도] - [포항/호미곶] 유채꽃밭, 상생의손, 호미곶 해맞이광장

[포항/호미곶] 유채꽃밭, 상생의손, 호미곶 해맞이광장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드릴 곳은 포항 호미곶입니다! 포항 호미곶은 해맞이 명소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구룡포를 지나 호미곶 해맞이광장 주차장에 도착하니

teatime.tistory.com

2021.03.19 - [대동여지도] - [포항/동해면]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 설화 속에 포토존이 가득?

[포항/동해면]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 설화 속에 포토존이 가득?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공원은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입니다 연오랑세오녀는 신라시대에 설화로 다들 한번은 들어보셨죠? 그 위치가 포항이였다는 건 저도 이번에 테마공원에 방문하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