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여지도

[부산/해운대] 블루라인파크 - 해변열차, 스카이캡슐, 산책로

오재 2021. 3. 17. 00:55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장소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입니다~

 

 

블루라인파크는 예전 기찻길을 따라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 그리고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는 장소입니다

 

입구는 이렇게 특이한 조형물들을 설치해놨기에

멀리서도 찾기는 쉬울 것 같아요 ㅎㅎ

 

이전에 포스팅한 랑데자뷰 카페 바로

근처에 있답니다

 

2021.03.16 - [커피박사/부산] - [부산/ 해운대] 랑데자뷰 카페(Rendeja-vous) - 위치, 메뉴 등

[부산/ 해운대] 랑데자뷰 카페(Rendeja-vous) - 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해운대 미포 앞에 있는 랑데자뷰입니다 랑데자뷰입니다 1층에는 세븐일레븐이랑 음식점이 있고 이외에는 건물 전체를 랑데자뷰가 쓰고 있습니다 4층은 없

teatime.tistory.com

 

 

 

블루라인파크는

미포정거장 - 달맞이터널 - 청사포정거장

- 다릿돌전망대 - 구덕포 - 송정정거장

6개의 정거장에서 정차하게 됩니다

 

 

 

 

안으로 쭉 들어가시면

미포 정거장이 뙇하고 나와요

여기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실 수가 있는데

저는 월요일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매표소에 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어요

 

 

 

가격표를 멀리서 찍다보니 제대로 못 찍었네요 ㅠㅠ

그냥 금액 확인만 하시는 용도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해변열차 같은 경우에는 2회이용권을 구매하셔서 보통 왕복으로 타시는데

중간에 내리고 다시 탈 경우에는 2회가 다 소진되니

유의하셔야 해요!

 

 

 

 

요로코롬 이쁜 기차를 타고 송정까지

창 밖을 보며 가실 수가 있어요

기차 안에 좌석이 일반적인 좌석이 아니구

창밖을 보게 되어있습니다

 

 

 

 

요거는 예전에 해변열차 탔을 때

내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저녁 노을이 정말 이쁘죠?

 

ㅎㅎ이번에는 걸어서 송정역까지 가기로 했습니다

 

 

 

 

바닷가 산책로를 걸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이전에 여기가 일반열차들이 다녔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가시다보면 이렇게 전망대가

짠 하고 나타납니다

앞에서 덧신을 신고 들어갈 수가 있어요

 

 

 

전망대 뷰 좀 보여드릴게요 ㅎㅎ

 

 

 

 

저기 보이는 곳은 청사포에요 ㅎㅎ

정신없이 걷다 보니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계속 걷다보면 송정 정거장에 다다르게 됩니다

끝에는 이렇게 푸드트럭도 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ㅎㅎ

 

 

 

 

옛 송정역입니다 

이제는 블루라인 파크의 정거장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네요

 

 

 

이렇게 산책로 끝에 도달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린 블루라인 파크 !

 

제 추천은 왕복 중 한번은 걸어서

한번은 해변열차를 타고 가시면 더 많은 것들을

보고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더 좋은 장소들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매일 09:30 - 18:30  11월-4월

                매일 09:30 - 20:00  5월-6월, 9월-10월

매일 09:30 - 22:00  7월-8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