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부산

[부산/ 광안리] 초필살 돼지구이 - 돼지껍데기 맛집! 그런데 이제 삼겹살을 곁드린

오재 2021. 4. 24.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광안리 해수욕장 부근에

위치한 '초필살 돼지구이'입니다!

 

외관이 이렇게 빨간 간판이기 때문에

멀리서도 찾는 건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제 ! 문 앞에 저 기계가 보이시나요?

 

 

맞습니다

테이블링..

대기가 기본적으로 있는 가게입니다

맛집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대기가 역시 숙명이죠..

겸허히 받아들이고

순번을 받아 들고 번호가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ㅎㅎ

 

앞에 7팀인가? 그 정도 있었는데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지금 코로나로 인해서

9시가 되면

입장이 마감되니

참고하셔야 해요!

 

 

내부는 이렇게 등받이 없는 의자

그리고 벽돌무늬가 있는 식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ㅎㅎ

 

주방도 유리로 창이 되어있어서

내부가 조금 보이네요!

 

 

메뉴판입니다!

가장 대표 메뉴인 껍데기가 제일 위에 있네요 ㅎㅎ

저는 고기도 같이 먹고자

필살 소금한판으로 주문했습니다!

 

밑에 고기메뉴가 아니더라도

안주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ㅎㅎ

꽤 괜찮게 나왔어요!

양념게장이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깃집은

잘 없는데 여기는 나오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먼저 돼지껍데기를

직원 분께서 구워주시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기름이 갑자기 파팍! 하고 튀니까

주의하셔야 해요!

 

 

꾹꾹 껍데기를 눌러주시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곤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더라구요!

딱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직원 분께서 추천해주신 먹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이렇게

돼지껍데기를 빨간 소스에 찍고

명란을 올려서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삼겹살!

'어? 접시에 고기가 조금 비는데?'

라고 생각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맞습니다

 

 

이미 불판 위에 네 덩이를

올려놓고 찍었어요 ㅋㅋㅋ

아차! 하고 말이죠 ㅎㅎ

 

삼겹살도 맛있긴 했으나

메뉴에서 말한 특별한 돼지라 조금 기대를 했는데

사실 막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ㅋㅋㅋㅋㅋ

 

 

백김치도 구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방문하시면 한번 구워드셔보세요!

 

 

제가 내부만 보여드렸는데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답니다 ㅎㅎ

 

배부르게 잘 먹고 나오면 

앞에 광안리 해수욕장도 있으니

산책 한번 하시고 들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광안리의 밤은 언제나

보기 좋답니다

 

 

오늘 소개드린 음식점!

빨간 간판이 돋보이는

'초필살 돼지구이' 였습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맛있고 좋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요즘 새로 생겨나는 고깃집들의

수준이 다 엄청 높아지고

직접 구워주기도 하기 때문에

 

특별한 맛이다?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맛있긴 합니다)

 

그래도 대기를 많이 한다는 건

그만큼 인기 있는 음식점이라는 얘기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주말 13:00 - 22:00

평일 16:00 - 22:00

 

부산의 맛집들이 더 궁금하시다면?

2021.03.31 - [쩝쩝박사/부산] - [부산/서면맛집] 부산댁 - 돼지고기 이 맛 실화인가요?(위치, 메뉴 등)

 

[부산/서면맛집] 부산댁 - 돼지고기 이 맛 실화인가요?(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댁입니다! 직원 회식 차 방문했는데 ㅎㅎ 제 동기 중에 부산 쩝쩝박사님께서 계시기에 믿고 따라 왔습니다 오기 전에 미리 찾아

teatime.tistory.com

2021.03.09 - [쩝쩝박사/부산] - [부산/전포동/맛집] 상호미지수 - 메뉴, 위치 등

 

[부산/전포동/맛집] 상호미지수 - 메뉴, 위치 등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바로 상호미지수입니다! 부전동에 위치한 유명한 고기집인데, 아마 유명한 유튜버께서 왔다 간 이후로 더욱 유명해진 걸로 알고 있어요 상호미지수는 멀리서도 청록색

teatime.tistory.com

2021.04.13 - [쩝쩝박사/부산] - [부산/ 연산동] 시골통돼지볶음 - 다 아는 진짜 맛있는 맛! 연산동 맛집!

 

[부산/ 연산동] 시골통돼지볶음 - 다 아는 진짜 맛있는 맛! 연산동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리는 음식점은 점심시간에 정말 핫플레이스인 시골통돼지볶음입니다! 연산교차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뭔가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점심시간에 후다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