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부산

[부산/ 시청 맛집] 마조레 - 도로 이면에 있는 맛있는 화덕피자! 그리고 파스타!

오재 2021. 4. 25.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부산시청 부근에 위치한

'마조레'입니다!

 

 

 

이번 글은 마조레의

밤과 낮의 사진이 공존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2번 갔습니다 ㅎㅎㅎㅎ)

 

 

 

 

들어가면 요런 1층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아마 1층은 따로 손님을 받지 않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

 

 

 

 

계단에는

이렇게 오드리햅번의 사진과

장식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2층과 3층에는

이런 식으로 좌석이 배치되어있고,

1층에서 음식을 올려주면

직원분들께서 서빙을 해주십니다!

 

 

 

 

메뉴는 이렇게

피자, 파스타, 리조또, 라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4명이 방문하여

런치 A세트 2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마르게리타

치킨크림파스타, 봉골레

그리고 리조또마레

이렇게 네 가지를 주문했어요!

 

 

 

 

먼저 샐러드를 준비해주시는데

드레싱 소스를 반반으로

뿌려주시네요 ㅎㅎ

 

이 드레싱 소스는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 소스시더라구요!

 

 

 

 

요렇게 입구에 드레싱 소스를 팔고 있습니다!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맛도 있습니다 ㅎㅎ

저는 흑임자 드레싱이 특히 취향이더라구요 ㅎㅎ

 

 

 

 

음료는 레몬에이드랑

아이스티입니다 ㅎㅎ

저는 아이스티를 자주 안 마셔서

'음 이게 무슨 아이스티지?'

라고 생각했는데

 

다들 드셔 보시더니 립톤 맛이네!

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마르게리타가 나왔습니다!

맛있었어요!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하는 메뉴였습니다 ㅎㅎ

 

 

 

 

두 번째는 리조또마레!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숟가락질을 할 때마다

치즈가 쭉 늘어난답니다 ㅎㅎ

 

이전 양식집 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리조또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두 번째 메뉴는 봉골레!

해산물이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소스가 많이 들어간

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이라

많이 먹지는 않았어요 ㅎㅎ

 

 

 

 

다음은 치킨크림파스타입니다

요건 제가 고른 메뉴예요 ㅎㅎ

 

꾸덕꾸덕하고 완전 크림이 아니라서(살짝 매콤)

완전 취향저격 메뉴였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닭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크림파스타 좋아하시는 분이면

한번 꼭 드셔보세요!!

 

 

 

 

오늘 소개드린 음식점!

화덕피자, 파스타 등

맛있는 메뉴가 잔뜩 있는 양식 가게였습니다!

 

제가 저번 보네키친 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부산시청 근처에 몇 안되는 양식가게 중 하나입니다ㅎㅎ

 

점심, 저녁 둘다 꽤 사람이 많으니

가시기 전에 예약 먼저 꼭 하시구 방문하세요!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점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주말 13:00 - 22:00

평일 16:00 - 22:00

 

 

 

부산시청 근처 더 맛있는 음식점들이 궁금하시다면?

2021.03.20 - [쩝쩝박사/부산] - [부산/거제동/부산시청] 로얄경양식 - 위치, 가격, 메뉴 등 맛집

 

[부산/거제동/부산시청] 로얄경양식 - 위치, 가격, 메뉴 등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부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로얄경양식입니다 ㅎㅎ 부산시청 공원 쪽으로 걸어 내려가다 보면 음식점스럽지 않은 건물이 있는데, 거기가 바로 로얄경양식입니

teatime.tistory.com

2021.03.09 - [쩝쩝박사/부산] - [부산/ 연산동/ 부산시청] 미누반점 - 위치, 메뉴 등

 

[부산/ 연산동/ 부산시청] 미누반점 - 위치, 메뉴 등

오늘 소개드릴 식당은 부산시청 근처 미누반점입니다 다른 중식당들과는 외관에서 조금 차이가 있죠? 예전 중식당하면 조금 떠오르는 외관 이미지가 있는데,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

teatime.tistory.com

2021.04.18 - [쩝쩝박사/부산] - [부산/ 연산동] 보네키친 - 괜찮은 가격에 맛있는 파스타, 리조또! (feat. 부산시청 근처)

 

[부산/ 연산동] 보네키친 - 괜찮은 가격에 맛있는 파스타, 리조또! (feat. 부산시청 근처)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부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보네키친입니다! 보네키친은 1층에 위치하고 있지는 않고 에스케이뷰 건물 2층에 위치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