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부산

[부산/ 연산동] 시골통돼지볶음 - 다 아는 진짜 맛있는 맛! 연산동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리는 음식점은

점심시간에 정말 핫플레이스인 시골통돼지볶음입니다!

 

 

 

연산교차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뭔가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점심시간에 후다닥 나와서

음식점을 찾아갔으나

이미 만석..

대기표를 뽑아야 했답니다 ㅠㅠ

 

 

 

 

요렇게 번호표가 있는데

번호표가 화투로 되어 있습니다ㅋㅋㅋㅋ

특이하네요

 

 

 

 

저는 그래도 2번이라..

한 십 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조금 기울었죠?

 

대표 메뉴는

통돼지볶음

통돼지찌개

이렇게 두 가지구요,

보통 사리를 추가해서 드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통돼지볶음에

순두부, 라면사리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다른 테이블은 고기추가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준비가 되었습니다

모든 조리는 직원분들이

돌아다니시면서 해주시니까

그냥 가만히 기다리면 됩니당ㅎㅎ

 

 

 

 

밥은 요렇게 대접밥을 제공합니다

당연히 밥이랑 같이 먹으라는

얘기겠죠? ㅎㅎ

 

 

 

 

크.. 보이시나요?

저는 글 쓰면서도 입맛을 다시고 있습니다

천 원인데도 불구하고,

순두부 양이 그래도 많습니다 ㅎㅎ

순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 해드세요!!

 

 

 

 

김이랑 김치.. 돼지고기..

흰쌀밥..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습니다

여기에 또 추가하는 건 뭘까요?

 

 

 

 

그렇습니다

바로 라면사리예요!

ㅋㅋㅋㅋ

이쯤 되면 라면사리

정말 좋아하는 것 같죠?

 

라면사리는 다 먹고 난 뒤에

육수를 더 부어서 새로 끓여주시더라구요 ㅎㅎ

찌개는 조리하면서 바로 넣는 걸

옆자리에서 봤습니다! ㅋㅋ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여기저기 싸인이 많아서 싸인들을 훑어봤더니

유명한 가수나 배우보다 어디 단체장이나 국회의원 

요런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특이했습니다 ㅎㅎ

 

 

 

 

오늘 소개드린 음식점은

연산동 맛집! 시골통돼지볶음이었습니다!

골목이라 주차가 어려우니

유의하시구요

예약은 따로 안되고 얼른 가셔서

드시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ㅎㅎ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하고

너무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엄청 부른 가게였네요!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매일 11:00 - 21:30

 1,3째주 일요일 휴무

 

 

 

 

부산의 맛있는 맛집들이 더 궁금하다면?

2021.03.31 - [쩝쩝박사/부산] - [부산/서면맛집] 부산댁 - 돼지고기 이 맛 실화인가요?(위치, 메뉴 등)

[부산/서면맛집] 부산댁 - 돼지고기 이 맛 실화인가요?(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댁입니다! 직원 회식 차 방문했는데 ㅎㅎ 제 동기 중에 부산 쩝쩝박사님께서 계시기에 믿고 따라 왔습니다 오기 전에 미리 찾아

teatime.tistory.com

2021.03.25 - [쩝쩝박사/부산] - [부산/ 부산역 맛집] 그집 곱도리탕 - 곱도리탕의 원조!(메뉴, 위치)

[부산/ 부산역 맛집] 그집 곱도리탕 - 곱도리탕의 원조!(메뉴, 위치)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그집 곱도리탕입니다 곱창과 닭볶음탕(닭도리탕)을 같이 조리한 음식인데요 ㅎㅎ 지금은 여기저기 곱도리탕이 많이 보이는데 오

teatime.tistory.com

2021.03.09 - [쩝쩝박사/부산] - [부산/전포동/맛집] 상호미지수 - 메뉴, 위치 등

[부산/전포동/맛집] 상호미지수 - 메뉴, 위치 등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바로 상호미지수입니다! 부전동에 위치한 유명한 고기집인데, 아마 유명한 유튜버께서 왔다 간 이후로 더욱 유명해진 걸로 알고 있어요 상호미지수는 멀리서도 청록색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