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부산

[부산/ 연산동] 보네키친 - 괜찮은 가격에 맛있는 파스타, 리조또! (feat. 부산시청 근처)

오재 2021. 4. 18.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부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보네키친입니다!

 

보네키친은

1층에 위치하고 있지는 않고

에스케이뷰 건물 2층에 위치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앞에 있답니다 ㅎㅎ

 

 

내부는 요런 식으로

꾸며놨습니다 ㅎㅎ

 

보니까 평일 점심시간에는 직원을 고용하고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추측입니다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식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토마토, 크림, 칼칼크림의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ㅎㅎ

칼칼크림이 제 취향에 딱 맞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아마트리치아나(토마토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메뉴가 나오기 전

스프와 빵을 준비해주십니다 ㅎㅎ

 

 

스프는 양송이스프 같은데

내용물이 잘게 잘려 있어서

양송이스프가 정확히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맛은 좋습니다 ㅎㅎ

 

 

빵은 마늘향이 나는 보슬보슬한

빵입니다 ㅎㅎ

저는 이 빵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요 ㅎㅎ

 

 

아마트리치아나입니다

매운 토마토파스타인데

맵다는 생각은 사실

안 들었습니다 ㅎㅎㅎ

 

그냥 일반 토마토파스타와 맵기는

비슷하다?

맛 좋았습니다~!

 

 

스테이크 리조또입니다 ㅎㅎ

저는 사실 리조또를 정말 좋아해요

밥이 들어가서 그런가..?

 

칼칼크림 소스로 주문했는데

로제 느낌입니다 ㅎㅎ

앞서 말씀드렸듯이

딱 제 취향이에요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두요!

 

 

오늘 소개드린 음식점은

부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경양식점

보네키친이었습니다!

 

사실 부산시청 근처에는

파스타 리조또가 주메뉴인

양식점이 잘 없어요 ㅠ

 

그래서 근처에 위치한 여기 보네키친을

몇 번 방문했는데

맛도 가격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근처에 사시는 분들 중

파스타, 리조또가 땡기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매일 11:30 - 21:30

둘,넷째주 일요일  14:30~21:30

 

 

부산시청 근처 더 맛있는 음식점이 궁금하시다면?

2021.04.13 - [쩝쩝박사/부산] - [부산/ 연산동] 시골통돼지볶음 - 다 아는 진짜 맛있는 맛! 연산동 맛집!

 

[부산/ 연산동] 시골통돼지볶음 - 다 아는 진짜 맛있는 맛! 연산동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리는 음식점은 점심시간에 정말 핫플레이스인 시골통돼지볶음입니다! 연산교차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뭔가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점심시간에 후다

teatime.tistory.com

2021.03.24 - [쩝쩝박사/부산] - [부산/양정동/부산시청] 정가네 합천돼지국밥 - 시청 근처 돼지국밥집은 여기!

 

[부산/양정동/부산시청] 정가네 합천돼지국밥 - 시청 근처 돼지국밥집은 여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정가네 합천돼지국밥입니다 시청 근처에서 일하다 보면 주변에 밥집들을 많이 탐방하게 되는데 근처에 국밥 가게들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집이라

teatime.tistory.com

2021.03.20 - [쩝쩝박사/부산] - [부산/거제동/부산시청] 로얄경양식 - 위치, 가격, 메뉴 등 맛집

 

[부산/거제동/부산시청] 로얄경양식 - 위치, 가격, 메뉴 등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부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로얄경양식입니다 ㅎㅎ 부산시청 공원 쪽으로 걸어 내려가다 보면 음식점스럽지 않은 건물이 있는데, 거기가 바로 로얄경양식입니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