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부산

[부산 해운대] 타이백스트릿 - 여기가 태국의 본고장인가..? (해리단길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타이백스트릿' 입니다!

 

 

 

이름에서도 아시다시피

태국요리 음식점입니다

 

테이블링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네 대기해야 합니다 ㅋㅋㅋ

 

피크시간이 지난 1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대기가 앞에 4팀이 있더라구요

 

20 ~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창가 쪽에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는 관계로

안쪽에 앉았습니다 ㅠㅠ

 

 

 

 

이렇게 태국 느낌이 나도록

꾸며놨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ㅎㅎ

저희는 태국인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똠양꿍 + 카오팟꿍 + 남만허이 까이팟

이렇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ㅎㅎ

 

저는 사실 태국 음식을 처음 먹어봐서

푸팟퐁 커리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대표음식인 똠양꿍부터 먹어보자~ 라고 생각해서

태국인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요거는 메뉴판인데

메뉴판이 태국 여권 모양으로 만들어놨습니다ㅎㅎ

센스 있으시네요~!

마치 여행 온 것 같습니다ㅎㅎ

 

 

 

 

똠양꿍입니다

안에 새우, 그리고 동그란 어묵 등

다양하게 들어있는데

저는 사실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ㅋㅋㅋㅋㅋ

향이 너무 강하더라구여,,

몇 숟가락 하고,, 내려놨습니다 ㅋㅋㅋㅋ

 

 

 

 

까오팟 꿍!

새우볶음밥입니다 ㅎㅎ

 

요거는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맛은? 예상하시는 맛과 딱 맞습니다 ㅎㅎ

쌀도 아마 현지 품종을 쓰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고슬고슬하니 맛있었습니다!

 

 

 

 

남만허이 까이팟!

간장치킨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제 고수를 곁들인!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치킨과 같이 드실 때 맛있게 드실 것 같고

저는 고수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고수를 걷어내고 먹었습니다 ㅋㅋㅋ

 

 

 

 

'저 정도 고수는 먹어야지' 하고

입에 넣었다가

ㅋㅋㅋㅋㅋ

다음부터 한 올도 남기지 않고,

다 빼고 먹었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태국식 요리 한상!

먹었는데 ㅎㅎ

똠양꿍 빼고는 다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푸팟퐁 커리 먹으러 한번 다시 오고 싶네요 ㅎㅎ

 

 

 

 

오랜만에 구해운대역사 뒤편에 형성된

해리단길에 다녀왔는데요 ㅎㅎ

정말 예전에는 주택가와 오래된 상업지에서

이렇게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한 해리단길을

보니 감회가 정말 새로웠습니다 ㅋㅋㅋ

 

무튼! 오늘 다녀온

'타이백스트릿'

맛있었습니다 ㅎㅎ(똠양꿍 빼구요,,,)

 

다음에 해리단길 방문하실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점을 찾아뵙겠습니다~!

 

 

매일 11:30 - 20:30

 Break Time 매일 15:30 - 17:00

 

 

 

 

부산의 더 맛있는 음식점들이 궁금하시다면?

2021.03.31 - [쩝쩝박사/부산] - [부산/서면맛집] 부산댁 - 돼지고기 이 맛 실화인가요?(위치, 메뉴 등)

[부산/서면맛집] 부산댁 - 돼지고기 이 맛 실화인가요?(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댁입니다! 직원 회식 차 방문했는데 ㅎㅎ 제 동기 중에 부산 쩝쩝박사님께서 계시기에 믿고 따라 왔습니다 오기 전에 미리 찾아

teatime.tistory.com

2021.04.03 - [쩝쩝박사/부산] - [부산/ 서면 맛집] 일일시호주 - 훈혁키친의 14번째 식당!(위치, 메뉴 등)

[부산/ 서면 맛집] 일일시호주 - 훈혁키친의 14번째 식당!(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 부전 사이에 위치한 일일시호주입니다! 일일시호주는 서면에서 유명한 훈혁키친에서 만든 14번째 식당이라고 하네요 ㅎㅎ 요로코롬 간판이

teatime.tistory.com

2021.04.13 - [쩝쩝박사/부산] - [부산/ 연산동] 시골통돼지볶음 - 다 아는 진짜 맛있는 맛! 연산동 맛집!

[부산/ 연산동] 시골통돼지볶음 - 다 아는 진짜 맛있는 맛! 연산동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리는 음식점은 점심시간에 정말 핫플레이스인 시골통돼지볶음입니다! 연산교차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뭔가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점심시간에 후다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