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박사

[담양여행] 어텐션플리즈 - 미쿡 갬성 뿜뿜한 카페!

오재 2021. 11. 3. 16:42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담양여행을 다녀왔다.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얼릉 다녀와야지~ 하고
차를 타고 슝슝 향했다.

담양에 들어서자마자 이런 길들이
조성되어 있어서 운전하는 것도 기분이 좋았다.

 


그렇게 도착한 어텐션플리즈!
일요일 3시 정도였나..?
그랬는데 사람이 진짜 많았다.
주차자리도 없어서 도로변에도 가득가득
다들 주차를 하는 지경

 


버스가 그 사이로 지나가는데 아슬아슬할
정도로 차가 많았다.

주문을 하려고 했으나, 스콘을 제외한 베이커리류는
주말에는 주문이 불가했다.
아마 회전율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인 것 같다.

주문을 먼저 자리를 잡았는지 확인하고
주문을 할 수 있었는데,
회전율 자체는 빨라서 자리는 쉽게쉽게 나는 듯했다.

 


운이 좋게 창가 자리 겟!

자리 찜의 상징인 물건들을 올려놓고
밖으로 나갔다. ㅎㅎ

10월 중순인데, 이 날은 유독 추웠는데.
지금 날씨보다 더 추워서 오들오들 떨면서
사진을 찍은 기억이.. ㅋㅋ

 

 

요렇게 농구대도 있고,
뒤에 덩크하지마세요~ 라고 붙어 있는데도
덩크를 하는 사람이 있어서 눈을 찌푸렸는데,
나중에 카페 인스타에 박제됐다는 후문이 ㅋㅋㅋ

 


흰색 건물이 깔끔하고 이뻤다.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자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나도 한 컷~!)

추워서 호다닥 들어갔다.
사람이 많아서 음료가 굉장히 오래 걸렸다.

뭐 담소도 나누고 좋지 뭐~

 


음료는 피치스에이드, 히피스무디!
맛은~ ㅎㅎ 보이는 그대로의 맛!
맛있었다.

스콘은~ ㅎㅎㅎ
이전에 포스팅했던 커피 인터뷰 스콘이 더 맛있다!
ㅋㅋㅋㅋㅋ

2021.09.23 - [커피박사/대전] - [대전 카페 1탄] 커피 인터뷰 - 도심 속의 한적한 카페

 

[대전 카페 1탄] 커피 인터뷰 - 도심 속의 한적한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대전 궁동에 위치한 커피 인터뷰입니다. 저는 대전에 종종 놀러 갈 일이 있어 갈 때마다 괜찮은 카페가 없는지 하고 찾아보는데, 예전부터 유명한 카페가 있

teatime.tistory.com


안에 소품을 이용해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느낌이 좋았다.

 


한번 구경하시길~!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올 일이 있을까..?)

사람 없는 평일에 와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


어텐션플리즈 짧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