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박사

[충남 아산] 카페 인주 - 공간이 이쁜 한옥풍 대형 카페!(삽교호 카페)

오재 2021. 10. 1. 16: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카페 인주입니다!

카페 인주는 아산의 삽교호에 방문했다가
찾은 카페입니다.

 


카페가 한옥풍 건물로 지어졌으며,
야외 공간들도 많은 이쁜 카페더라구요!

방문한 날이 날씨가 막 좋지는 않아서
카페가 이쁘게 나오지는 않습니다만,,
충분히 이쁜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메뉴는 이렇게 커피랑 꽃차 등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는 음료들을 팔고 있습니다.

꽃차들이 종류가 되게 다양하니까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대추천!!

 


계산대 앞에는 이렇게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빵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다 하나씩 담고 싶었는데,,
삽교호에서 칼국수를 거하게 먹고 와서
참았습니다 ㅋㅋㅋㅋ

 


참는다고 참았는데~~

빵 두 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ㅋㅋㅋㅋ

디저트 배는 따로..

 


요렇게 내부 분위기가 꾸며져 있습니다!

내부 공간도 널찍널찍하게

잘 꾸며놨습니다.

 

한참 담소를 나누다가 비 소식이 있어서

비 오기 전에 서둘러 자리를 일어났는데요~

야외 공간들도 한번 둘러보고 가기로 했어요!

 


야외에는 공간이 많습니다.
옥상도 이용할 수 있고,
작은 공간공간들을 꾸며놨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날씨가 많이 습해서,
야외 공간에 앉고 싶은 걸 참았는데,,
다음에 오면 꼭 야외에서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다시 올 수 있을까..?)

 


오늘 소개드린 카페는
충남 아산 인주면에 위치한
카페 인주!

공간공간 다 이쁘게 꾸며놔서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논 뷰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 다시 올까 싶긴 하지만 ㅎㅎ
다음에 기회 되면 또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삽교호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매일 10:00 - 22:00
충남 아산시 인주면 아산만로 16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