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박사/대전

[대전 카페 1탄] 커피 인터뷰 - 도심 속의 한적한 카페

오재 2021. 9. 23. 12: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대전 궁동에 위치한
커피 인터뷰입니다.

저는 대전에 종종 놀러 갈 일이 있어
갈 때마다 괜찮은 카페가 없는지 하고
찾아보는데, 예전부터 유명한 카페가 있다!라고
소문을 듣고 찾아가 봤습니다.

입구입니다!
크게 인터뷰라고 적혀있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입구가 더 이뻐 보였네요. ㅎㅎ

주차자리가 많지가 않아서 주차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네요!

 

요렇게 생긴 문을 열면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계산대는 협소하고 ㅎㅎ 이외 공간들이 많았어요!

메뉴판입니다!
벽에 붙어 있는데 ㅎㅎ
사진을 깔끔하게 찍어왔어요! ㅎㅎ

음료 외에는 쿠키나 스콘 등이 있어요!
저는 스콘으로 두 개 담았답니다.

이렇게 이쁜 공간들이 많아요!
커피 마시면서 기분 내기 좋은 것 같아요!
구석구석 자리도 많이 있고!
파릇파릇한 풀들도 많다 보니
자연스레 힐링이 되더라구요!

 


아메리카노도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부시맨 하나! 우드맨 하나!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둘 다 맛있었는데~ 저는 조금 더 고소한 맛이 있는
우드맨이 맛있더라구요!

 

요렇게 스콘 형제~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 스콘이.. 더~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초코를 막 좋아하지는 않는데,
요건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커피를 홀짝홀짝하다가~
밖에 나와서 두리번두리번 카페 구경을 했습니다. ㅎㅎ
공간들을 좀 보여드릴게요!

카페를 정말 이쁘게 공간마다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날의 대전 카페 투어는 대성공!

커피 인터뷰

아주아주 만족이었습니다!

 

대전 카페들을 한 번씩 다 돌아본 후 

다시 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ㅎㅎ

 

다음 대전 카페 기대해주세요~!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00), 휴무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