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부산

[부산/ 연산동] 일촌닭갈비 - 부산시청 근처 닭갈비집!

오재 2021. 4. 12.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부산 시청 뒤편에 위치한

일촌닭갈비입니다!

 

건너편에서 찍고 싶었으나,,

차들이 계속 다니는 관계로

측면에서 찍은 사진으로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메뉴판입니다!

일반 닭갈비 외에도

치즈나 삼겹, 낙지가 추가된 닭갈비가 있네요 ㅎㅎ

 

맛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세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일촌닭갈비 순한맛으로 2인분

주문했구요

거기에 라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ㅎㅎ

 

 

기본 상차림은 요렇습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쌈채소를 준비해주시고

고기 보시면 저 정도가 2인분이니

참고하세요!!

 

 

닭갈비 2인분!

닭갈비는 야채와 고기가 익을 때까지

한참 기다려야 하는 그런

아쉬움이 있습니다

후다닥 먹고 싶은데 말이죠 ㅠㅠ

 

 

요거는 치즈떡과 고구마떡입니다 ㅎㅎ

치즈떡은 자주 보지만

고구마떡은 오랜만에 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지글지글..

아직 조리 중입니다..

지글지글 자박자박해질 때까지

충분히 익혀줘야 합니다~~

(사장님께서 알아서 해주십니다ㅎㅎ)

 

 

이 상추를 왜 찍었냐고 물으시면..

너무 싱싱해 보여서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뜬금없나요?

쌈채소가 되게 신선했어요!!

 

 

국물이 다 졸여지고 라면사리까지 투하했습니다

야채가 숨이 다 죽다 보니 양이 적어 보이네요 ㅠㅠ

 

 

고기 전에 먼저 익은

고구마 떡 한번 먹고!

 

 

다음 밥이랑 같이 맛있게

익은 닭갈비와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맵기를 순한맛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도 조금 매콤하더라구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은

무조건!

순한맛으로 주문하세요!!

 

 

마지막으로 라면사리까지~!

닭갈비에 라면사리는..

진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볶음밥까지 해치우고 싶었으나..

배가 포화 상태여서 

볶음밥은 살려줬어요 ㅠ..

아쉬웠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일촌닭갈비!

맛 괜찮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점심식사로 직장인분들이

드신다면 어느정도 조리시간을

감안하시고 가셔야할 것 같아요!!

 

매일 11:30 - 24:00

 연중무휴

 

부산시청 근처 더 맛있는 음식점이 궁금하다면?

2021.04.08 - [쩝쩝박사/부산] - [부산/ 부산시청] 우가네왕김밥 - 정통의 강호! 떡볶이와 김밥(위치, 메뉴 등)

 

[부산/ 부산시청] 우가네왕김밥 - 정통의 강호! 떡볶이와 김밥(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부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우가네 왕김밥입니다! 외관입니다 ㅎㅎ 어떤가요? 정통의 강호, 맛집의 아우라가 느껴지나요? 내부에서는 이렇게 김밥을 말고

teatime.tistory.com

2021.03.20 - [쩝쩝박사/부산] - [부산/거제동/부산시청] 로얄경양식 - 위치, 가격, 메뉴 등 맛집

 

[부산/거제동/부산시청] 로얄경양식 - 위치, 가격, 메뉴 등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부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로얄경양식입니다 ㅎㅎ 부산시청 공원 쪽으로 걸어 내려가다 보면 음식점스럽지 않은 건물이 있는데, 거기가 바로 로얄경양식입니

teatime.tistory.com

2021.03.24 - [쩝쩝박사/부산] - [부산/양정동/부산시청] 정가네 합천돼지국밥 - 시청 근처 돼지국밥집은 여기!

 

[부산/양정동/부산시청] 정가네 합천돼지국밥 - 시청 근처 돼지국밥집은 여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정가네 합천돼지국밥입니다 시청 근처에서 일하다 보면 주변에 밥집들을 많이 탐방하게 되는데 근처에 국밥 가게들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집이라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