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박사/부산

[부산/ 기장카페] 덕미 - 이 맛, 이 분위기 실화인가요? (feat. 힐튼호텔)

오재 2021. 4. 21.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부산 기장에 위치한 '덕미'입니다!

 

 

 

덕미는 부산 힐튼호텔 밑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은 왼쪽, 오른쪽 두 개 건물입니다 ㅎㅎ

 

 

 

 

오른쪽 건물로 들어가면

이런 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수제케이크 전문점이라는

글이 꽃과 함께 시선을 가져가네요 ㅎㅎ

 

 

 

 

반대편 뷰는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ㅎㅎ

이쁜가요?

제 눈에는 뷰가 참 좋아요

 

 

 

 

메뉴판입니다

커피 메뉴판과

차 메뉴판이 따로 있어요 ㅎㅎ

차 종류가 다양하네요!

 

 

 

 

케이크는 종류가 많습니다 ㅎㅎ

원래는 점심에 밥을 많이 먹어서

케이크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수제케이크 전문점이라는 말에

지나칠 수 가 없어서

라즈베리 치즈스퀘어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카페 외부에는

요렇게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좌석을 배치해놨어요 ㅎㅎ

 

하지만 바닷바람이 너무 강해서

밖에서 먹을 수가 없었답니다 ㅠㅠ

 

 

 

 

왼쪽 건물인데

여기도 밖에 이렇게 앉을 수 있게 해 놨답니다 ㅎㅎ

바람 안 불고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서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안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커피와 케이크를 직접 가져다주셨어요 ㅎㅎ

친절친절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입니다 ㅎㅎ

음료도 맛이 좋았어요!

케이크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처에 팔면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이런 창밖을 보면서

음료를 마시니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ㅎㅎ

 

정말 좋았습니다

 

이밖에도 덕미 인테리어도 보여드릴게요!

 

 

 

 

이런 식으로 카페를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보기 좋았습니다

 

이렇게

음료와 케이크를 마시고 나서

근처에 있는 힐튼도 들려봤어요!

 

사진 몇 장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해안산책로가 쭉 있습니다 ㅎㅎ

산책로는 조금만 걷고 힐튼 호텔 쪽으로 올라가 봤어요!

 

 

 

 

위에도 이렇게 카페랑 음식점들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ㅎㅎ

이연복 셰프님이 하시는

목란도 여기 있더라구요?

들어보니 아드님께서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ㅎㅎ

 

 

 

 

요렇게 이쁜 장소에서 드실 수 있으니

덕미 안 가실 분들은 

여기서 드셔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오늘 소개드린 '덕미'!

분위기도 좋고 케이크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기장이나 오시리아역 들리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 소개드리겠습니다~!

 

매일 11:00 - 21:00

 

 

 

 

부산의 유명한 카페들이 더 궁금하시다면?

2021.03.22 - [커피박사/부산] - [부산/온천천] 르쎄 L'essai - 커피 마시면서 벚꽃 구경을?(feat. 온천천 카페거리)

[부산/온천천] 르쎄 L'essai - 커피 마시면서 벚꽃 구경을?(feat. 온천천 카페거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장소는 온천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르쎄라는 카페입니다 제가 이전 글에서 온천천에 대한 글을 올렸었죠? 그 날 방문한 카페랍니다 ㅎㅎ 2021.03.21 - [쉬는시간] - [

teatime.tistory.com

2021.03.16 - [커피박사/부산] - [부산/ 해운대] 랑데자뷰 카페(Rendeja-vous) - 위치, 메뉴 등

[부산/ 해운대] 랑데자뷰 카페(Rendeja-vous) - 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해운대 미포 앞에 있는 랑데자뷰입니다 랑데자뷰입니다 1층에는 세븐일레븐이랑 음식점이 있고 이외에는 건물 전체를 랑데자뷰가 쓰고 있습니다 4층은 없

teatime.tistory.com

2021.03.07 - [커피박사/부산] - [부산/ 광안리] illy 카페 (일리카페) - 위치, 메뉴 등

[부산/ 광안리] illy 카페 (일리카페) - 위치, 메뉴 등

이번 주말 광안리 일리카페에 방문! 광안리 호텔센트럴베이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리카페 외관을 좀 찍어봤습니다 사진 찍는 연습이 좀 필요한 것 같아요 ㅎㅎ 일리카페가 워낙 눈에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