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박사/부산

[부산 해운대] 다나휴스(Danahus) - 카페를 이렇게까지 꾸며놨다고?(feat. 달맞이길)

오재 2021. 4. 27.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달맞이길에 위치한

다나휴스입니다!

 

다나휴스는 건물 전체를

카페로 활용하고 있어요 ㅎㅎ

내외부 공간을 잘 꾸며놓은 카페예요!

 

 

1층 외부 공간은

이런 식으로 밖에서 먹을 수 있게

공간을 꾸며놨습니다 ㅎㅎ

 

2층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공간을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일단 메뉴를 주문하는 4층부터 보여드릴게요!

 

 

주문은 4층에서 합니다 ㅎㅎ

건물이 4층이다 보니

음료를 들고

왔다갔다 하기가 쉽지 않아요 ㅠㅠ

 

 

요렇게 층수별로

나뉘어 있으니 ㅎㅎ

곳곳 둘러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좌석에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커피랑 음료 메뉴

확인하세요!

 

 

디저트류는

요렇게 있습니다 ㅎㅎ

 

쿠키랑 빵 종류가 많죠?

샐러드 종류는 아마 다 팔린 모양이에요 ㅠ

 

저는 아메리카노, 버터크림라떼

그리고 바나나 브라우니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좀 둘러봤어요!

 

 

4층 완전 이국적인 느낌 나죠?

바다색이랑 저 빨간색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저기 테라스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포토존이었습니다ㅎㅎ

 

 

요거는 테라스에서 찍은 뷰입니다 ㅎㅎ

가슴이 뻥 뚫리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여기는 3층입니다!

4층은 주문도 하고, 사진도 찍고 그래서

조금 북적북적한 느낌이었는데

 

3층은 조금 더 정적이고 조용한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렇게 식물로 꾸며 놓으니

더 이쁘더라구요!

 

 

요거는 계단인데

물감을 뿌려놓은 컨셉으로

꾸며놓은 게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건물 내부 계단은 다 이렇게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요기는 뒤편 주차장에서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차가 있으신 분들은 뒤쪽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1층에서 올라오면 힘들어요 ㅋㅋㅋ

 

 

요기는 루프탑입니다 ㅎㅎ

뒤에 주차장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저렇게 쿠션 베드를 설치해놨어요

유리도 설치되어 있어서 

바람도 안 들어오고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에서 보는 바다뷰입니다

너무 이쁘죠?

날씨가 좋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요렇게 건물 오른편 외부에도

정원처럼 이렇게 꾸며놨어요 ㅎㅎ

아무리 봐도

카페를 너무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카페를 구경하던 도중

진동벨이 울려서

후다닥 메뉴를 가져왔습니다!

 

 

브라우니가 진짜 달달하더라구요 ㅎㅎ

꾸덕 달달 그 자체였습니다!

 

 

요거는 버터크림라떼!

라떼 위에 버터크림이 올려져 있어요ㅎㅎ

사실 아메리카노 주문하려다

어쩌다 보니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맛은 다들 생각하시는 그 맛입니다 ㅎㅎ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달맞이길에 있는

카페에 방문했는데요 ㅎㅎ

달맞이길 너무 이쁘죠?

 

사실은 다나휴스를 방문하려고 간 게 아니었습니다ㅋㅋㅋ

다른 카페를 가려했는데

거기에 사람이 너무 많고

자리가 없어서 나왔거든요 ㅎㅎ

그러다가 우연찮게 지나가다가 들어온

다나휴스!!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게 카페를 꾸며놔서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는 루프탑 쿠션 베드에 

앉아서 쉬러 한번 재방문 예정입니다!

해운대에 놀러 오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천합니다!

 

 

매일 10:30 - 22:30

 

 

부산에 이쁜 카페들이 더 궁금하시다면?!

2021.04.21 - [커피박사/부산] - [부산/ 기장카페] 덕미 - 이 맛, 이 분위기 실화인가요? (feat. 힐튼호텔)

 

[부산/ 기장카페] 덕미 - 이 맛, 이 분위기 실화인가요? (feat. 힐튼호텔)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부산 기장에 위치한 '덕미'입니다! 덕미는 부산 힐튼호텔 밑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은 왼쪽, 오른쪽 두 개 건물입니다 ㅎㅎ 오른쪽 건물로 들어가

teatime.tistory.com

2021.03.16 - [커피박사/부산] - [부산/ 해운대] 랑데자뷰 카페(Rendeja-vous) - 위치, 메뉴 등

 

[부산/ 해운대] 랑데자뷰 카페(Rendeja-vous) - 위치, 메뉴 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해운대 미포 앞에 있는 랑데자뷰입니다 랑데자뷰입니다 1층에는 세븐일레븐이랑 음식점이 있고 이외에는 건물 전체를 랑데자뷰가 쓰고 있습니다 4층은 없

teatime.tistory.com

2021.03.22 - [커피박사/부산] - [부산/온천천] 르쎄 L'essai - 커피 마시면서 벚꽃 구경을?(feat. 온천천 카페거리)

 

[부산/온천천] 르쎄 L'essai - 커피 마시면서 벚꽃 구경을?(feat. 온천천 카페거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장소는 온천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르쎄라는 카페입니다 제가 이전 글에서 온천천에 대한 글을 올렸었죠? 그 날 방문한 카페랍니다 ㅎㅎ 2021.03.21 - [쉬는시간] - [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