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박사/부산

[부산/양정동/부산시청] 솔리드 커피 - 카페 위치, 메뉴 등

오재 2021. 3. 13. 15: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바로
부산시청 근처 솔리드 커피입니다
ㅎㅎ제 생활권이 시청 근처라 그런지
올리는게 시청 근처가 많죠?

 

솔리드 카페는 이렇게 한 건물을 쓰고 있어요
그래서 층마다 조금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답니다

 

 

1층 내부는 요렇게
꾸며져있고 가운데 바닥선을 중심으로
오른쪽 왼쪽이 나뉘어져 있네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기 때문에
고민없이 선택~!

평일 오후 두시까지는
커피음료가 1,000원 할인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처음에 층마다 나뉘어져 있다고 말씀드렸죠?
보시다시피 2층까지는 일반 카페랑 비슷하지만
3층에는 좌식 라운지
4층은 회사?!
5층은 야외루프탑 라운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곳은 3층 좌식라운지!

 

 

3층 좌식 라운지는 이렇게 꾸며져 있습니다
마침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사진찍기 편했네요 ㅎㅎ

 

 

유리창가에 앉아서
타닥타닥 빗소리를 들으며 앉아 있으니
마음이 한결 편해지더라구요

평일 점심시간이라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커피맛은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ㅎㅎ
주변에 맛있는 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차차 더 소개시켜드릴게요 ㅎㅎ

 

 

요런 주의사항들도 적혀있네요 ㅎㅎ

 

근처 직장인 분들은 잠깐 쉴 수 있는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오늘 소개드린 곳은 부산시청 근처

좌식 라운지가 있는 솔리드 커피였구요

 

다음엔 더 재밌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매일 10: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