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배달음식

[솔직리뷰] 노랑통닭 신메뉴! 맵싸한 고추치킨! - 어? 이 소스는?

오재 2021. 4. 5. 2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음식은

노랑통닭의 신메뉴! 맵싸한 고추치킨입니다 ㅎㅎ

 

제가 배달음식 리뷰는 처음이죠?

전 늘 먹는 것만 먹는 편이라

신메뉴는 잘 안 먹는 편인데 ㅎㅎ

 

요x요에서 할인을 많이 하길래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출처: 노랑통닭 홈페이지

 

기본 가격은 19,000원인데

보통은 배달료가 있어서

21,000원 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절대 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제가 주문한 가격은?

12,000원이에요!

 

어떻게 이 가격이냐?!

요x요에서 신메뉴 4,000원 할인

요x요 쿠폰 2,000원 할인

스마일페이(국민카드) 3,000원 할인

요렇게 총 9,000원의 할인을 받았답니다 ㅎㅎ

 

요x요가 할인은 참 잘 챙겨주는 것 같아요!

 

 

 

 

주문하고 45분 정도 걸려서 치킨을 배달받았습니다

노랑통닭 특유의 저 포장 ㅎㅎ

옛날 시장 통닭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했네요!

특이합니다

 

소스가 4종류가 왔어요 ㅎㅎ

허니머스타드는 다 아시는 소스니 넘어가고

하나하나 말씀드려볼게요

 

 

 

 

짜란~

치느님의 모습입니다

노랑통닭은 양이 꽤 많아요

아마 작게 작게 부위를 튀겨서

더 많아 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색깔은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과 비슷합니다 ㅎㅎ

근데 맛은?

많이 달라요 ㅎㅎ 노랑통닭 특유의 후라이드에 

살짝 고추 향을 입힌 느낌입니다

 

 

 

 

요건 매콤함에 빠지노랑

이라는 소스입니다 ㅎㅎ

어디서 많이 본 비주얼이죠?

 

맞습니다 고추바사삭의 고블링소스랑

맛이 매우 매우 흡사해요

 

그래서 혹시나 동일업체에서 생산한 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서

찾아봤더니

생산 업체명은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맛이 흡사한데 다르다는 게 더 충격)

 

 

 

 

맛은.. ㅎㅎ

맛있었습니다 ㅎㅎ

역시나 칰힌은...

 

 

 

 

두 번째는 보통 양념소스입니다

맛이 조금 달라요!

일반적인 양념소스와..

뭐라고 표현해야 하지...

무튼 치킨과 잘 어울립니다 ㅎㅎㅎㅎ

 

제 입맛에는 앞 고추소스보다

그냥 일반 양념이 더 맞는 것 같아요 ㅎㅎ

 

 

 

 

요거는 소금인데

소금이 파우더 같이

엄청 입자가 작습니다

밀가루 같아요 정말

 

하지만 짠 건 똑같더라구요 ㅎㅎ

신기했습니다

 

근데 소스가 좀 매운맛이 있는지

다른 소스 먹을 때는 몰랐는데

은근히 매운맛이 올라오더라구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린 배달음식은

노랑통닭의 신메뉴인

'맵싸한 고추치킨'입니다 ㅎㅎ

 

솔직한 평은

맛은 있어요!

하지만 19,000원이면 다른 대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추바사삭만 해도 16,000원인데

경쟁력이 조금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 대폭 할인할 때 다들 한번 드셔 보세요!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