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배달음식

맘스터치 - 치킨과 싸이버거를 한번에?! 디너싱글치킨세트!

오재 2021. 4. 23.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배달음식은

맘스터치의 디너싱글치킨세트입니다 ㅎㅎ

 

맘스터치하면 그냥 햄버거 메뉴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사실 저도..)

배x의민족에서 방문 포장 시 2,000천 원

할인을 하길래 메뉴를 살펴보다가 발견했습니다!

 

구성은

후라이드 치킨 반마리 + 싸이버거 + 음료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구성 치고 8,900원이면 꽤 저렴한 것 같아요 ㅎㅎ

 

저번 글에서도 말씀드렸던 

근처 맘스터치에서 포장했습니다!

2021.03.11 - [쉬는시간] - 서브웨이 실패 그리고 맘스터치

 

서브웨이 실패 그리고 맘스터치

12시 점심시간 허기를 달래기 위해 터벅터벅 서브웨이로 향했다 최애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를 먹을 생각에 길 건너 보이는 서브웨이 간판에 설레고 있었다 문 앞에 다다랐을 때 뭔가 심상치 않

teatime.tistory.com

 

(가게 사진은 저번 글 사진 활용 ㅎㅎ)

 

 

실제 구성 샷입니다 ㅎㅎ

맘스터치 하나 치킨 반마리!

그리고 마지막 양심인 무설탕 콜라!

 

 

 

치킨은 색깔이 엄청 깨끗하지는 않습니다!

매운맛인가? 싶었습니다 ㅎㅎ

 

 

싸이버거입니다 ㅎㅎ

싸이버거는 역시 맘스터치의

근본답게,,

맛 하나는 보장하네요!

 

사실 치킨 같은 경우에는

좀 별로였습니다!

(소스도 찍어 먹기도 했는데..)

 

예~전에 맘스터치에서

치킨이 처음 출시했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행사를 해서

먹었는데,

그때는 저렴한 가격이라 그랬는지

아니면 너무 오래된 기억이라

미화가 됐는지

꽤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먹었을 때는 완전 뻑뻑하고

간도 안되어있고

별로였습니다...

 

역시 햄버거 가게에서는 햄버거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니

제 의견은 참고만 해주시구

궁금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오늘은 짧게 맘스터치 리뷰를 했는데 

다음에 다른 배달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다른 배달음식들이 더 궁금하시다면?!

2021.04.09 - [쩝쩝박사/배달음식] - 부어치킨(크리스피치킨) - 보라색으로 새단장한 부어치킨!

 

부어치킨(크리스피치킨) - 보라색으로 새단장한 부어치킨!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배달음식은 부어치킨입니다! 부어치킨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는 좀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봤던 치킨으로 기억하는데 회사 근처에 매장이 새로 생긴 매장이 깔

teatime.tistory.com

2021.04.05 - [쩝쩝박사/배달음식] - [솔직리뷰] 노랑통닭 신메뉴! 맵싸한 고추치킨! - 어? 이 소스는?

 

[솔직리뷰] 노랑통닭 신메뉴! 맵싸한 고추치킨! - 어? 이 소스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음식은 노랑통닭의 신메뉴! 맵싸한 고추치킨입니다 ㅎㅎ 제가 배달음식 리뷰는 처음이죠? 전 늘 먹는 것만 먹는 편이라 신메뉴는 잘 안 먹는 편인데 ㅎㅎ 요x요에서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