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충북

[청주/충북대] 소주신랑 보쌈부인 - 가성비 맛집 대학생 추천!(위치, 메뉴 등)

오재 2021. 4. 1.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밥집은

청주 사창동에 위치한

소주신랑 보쌈부인입니다!

 

보통의 대학가 음식점들과 달리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셔야 해요

 

충북대 제휴업소라고 되어있네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주말 점심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네요

 

요즘 코로나 이후로는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기에

대학가 음식점들이 예전보다 매출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더군요..

여기도 대학생들이 주 고객층인데

매출이 타격이 클 것 같네요 ㅠㅠ

 

 

메뉴판입니다

예전에는 보쌈정식 1인분에 6천 원이었던 것 같은데

어느샌가 7천 원이더라고요!

원래 7천 원이었나...?

7천 원도 보쌈정식으로는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2인분을 주문하면 이렇게 나와요

고기 두 줄, 막국수, 김치찌개

사실 김치찌개는 김칫국에 가까운 맛이 납니다.. ㅎㅎ

 

 

고기는 부들부들 맛있습니다 ㅎㅎ

아는 맛이라 그런지 글을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막국수는 새콤달콤! 

제가 족발집이나 보쌈집 가면

막국수를 항상 시키는데

여기 막국수가 제일 제 취향인 것 같아요 ㅎㅎ

어릴 때부터 먹어와서 그럴 수도..

 

 

고기를 먹다 보면

무말랭이와 양파가 어느새 없어져 있어요ㅎㅎㅎ

그럴 때면 항상 가득가득 다시 가져오곤 합니다

쌈 드실 분은 상추와 깻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이전에는 공깃밥이 무한리필이었는데

이제는 공깃밥을 추가를 따로 해야하더라구요 ㅎㅎ

아쉽긴 하지만 요즘 공기밥 추가 안 하는 곳이 없으니!!

글에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ㅠㅠ

 

 

오늘 소개드린 곳은

제가 대학생 때 자주 갔었던

소주신랑 보쌈부인이었습니다 ㅎㅎㅎ..

많은 사람들과 왔던 기억들이 있는 장소예요!

 

지금까지도 청주 방문할 때마다 생각나서

종종 방문을 하니까

제 입맛에는 딱 맞는 곳입니다 ㅎㅎ

 

혹여나 충북대학교를 다니시는 학우분들이나

근처에 가성비로 보쌈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한 번씩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당

 

 

매일 11:00 - 21:00

첫째, 셋째 주 토요일 휴무

 

청주에 더 맛있는 음식점이 궁금하다면?

2021.03.29 - [쩝쩝박사/충북] - [청주/ 충북대] 최부짱 - 여기가 찐 맛집..?!(메뉴, 위치 등)

 

[청주/ 충북대] 최부짱 - 여기가 찐 맛집..?!(메뉴, 위치 등)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청주 사창동에 위치한 최부짱입니다!! 최부짱은 사창사거리에서 국민은행 방면으로 조금만 들어가야하는 도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정식명칭

teat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