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충북

[청주/ 충북대] 최부짱 - 여기가 찐 맛집..?!(메뉴, 위치 등)

오재 2021. 3. 2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청주 사창동에 위치한

최부짱입니다!!

 

최부짱은 사창사거리에서 국민은행 방면으로 조금만

들어가야하는 도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정식명칭은

이자까야 최부짱이네요 ㅎㅎ

 

 

내부는 이런 느낌인데

안쪽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습니다 ㅠㅠ

요런 느낌이다~ 정도만 생각해주세요ㅎㅎ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ㅎㅎ

요렇게 라멘, 카레, 돈카츠 등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잔뜩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카츠카레와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 고로케까지요 ㅎㅎ

 

 

먼저 이렇게 샐러드와 김치, 국물를 준비해주십니다 ㅎㅎ

국물은 아마 라멘에 들어가는

돼지육수가 아닐까 싶어요

 

 

먼저 나온 카츠카레입니다 ㅎㅎ

카레도 물론이지만

돈카츠도 정말 맛있습니다 ...

취향저격이랄까..

 

 

오므라이스는 요런식으로 나옵니다

저 오믈렛 가운데를 

숟가락으로 슥 자르면

 

 

짠 하고 오믈렛이 펼쳐집니다 ㅎㅎ

오믈렛도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전 제가 주문한 카레가 더..

제 취향이더라구요  ㅎㅎ

 

 

고로케는 감자고로케입니다 ㅎㅎ

안에 고기도 조금 들어있는 것 같아요

 

최부짱은 양도 꽤 많아서

올 때 마다 항상 배부르게 먹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드린 맛집은

사창사거리에 위치한 최부짱입니다 ㅎㅎ

 

사실 최부짱은 제가 청주에 거주할 때

자주 먹었던 오랜 맛집입니다 ㅎㅎ

메뉴들이 다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평일, 토요일 11:30 - 24: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20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