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배달음식

정통의 강호! 비비큐(BBQ) 황금올리브 후기!

오재 2021. 5. 6.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맛 본 치킨은

기본 후라이드 치킨의 강자

비비큐 황금올리브 입니다!

 

얼마 전 배달의민족에서

6,000원 할인을 하길래..

충동적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치킨은 역시 충동....

 

 

리뷰 이벤트를 약속하고

치즈볼 두 개를 추가로 받았습니다 ㅎㅎ

근데 제가 비비큐를 정말 좋아해서

많은 지점들에 시켜먹어 봤는데

파슬리 뿌려주는 가게를 처음 본 것 같아요!

 

 

비비소스 대신 시크릿 양념치킨 소스를

두 개 주문했어요 ㅎㅎ

 

 

사진을 올리면서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군침을 흘리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요 치즈볼은 고구마 맛이 나는

치즈볼이더라구요~ ㅎㅎ

 

 

일단 가장 먼저 집는 부위는

다리..

치킨은 항상 다리를 뜯으면서

시작해왔는데

(혼자 먹을 때 기준)

 

항상 이 첫 조각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무슨 맛인지 알면서도

너무 기대되는 맛!

 

 

시크릿 양념소스도 너무 좋아해서

소스를 듬뿍듬뿍 찍어먹어요 ㅎㅎ

 

 

요 치즈볼도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리뷰 이벤트로 치즈볼을 주는 가게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덕분에 추가 금액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요 부위는 왜 찍었냐면

닭껍질에 튀김옷이 붙은 부위?

바삭바삭한 튀김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조각이라서 한번 찍어봤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치킨과 더불어

비비큐에서 만든 kf94 마스크를 

주더라구요ㅎㅎㅎ

요런 서비스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짧게 소개드린 배달음식!

'비비큐 황금올리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중 하나입니다 ㅎㅎ

 

제가 많은 지점을 시켜먹어봤고 해서

평균적인 비비큐 맛을 알고 있는데

 

새로 생긴 요 비비큐 거제대로점은

새로 생겨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 평균보다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시켜 드셔 보세요!!

 

다음에도 맛있는 배달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